본문 바로가기
맛집소비

[속초]강원도를 품은 젤라또, 설악젤라또

by 소비전문가 2022. 4. 18.
반응형

설악젤라또 평창라벤더 /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지역특색을 살린 젤라또

지방에 가면 그 지역 색을 살린 젤라또 가게들이 많이 있고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속초에가면 '라또래요'와 '설악젤라또'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설악젤라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내부

가게에 들어가면 맞은편이 바로 카운터와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메뉴판을 못찍어왔는데 말로만 설명드리면 아이스크림이 설악라인 5종, 클래식라인 5종이 있고, 2가지맛 한 컵을 설악라인만 2종을 고르면  5,500원, 설악라인+ 클래식라인 1종씩 고르면 5,000원, 클래식라인만 2종 고르면 4,500원 입니다. 설악라인이 로컬의 맛을 담은 라인이에요.

 

"설악라인: 봉평메밀리조, 설악밀크, 속초오징어먹물, 평창라벤더, 양양쑥"

"클래식라인: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 타히티 바닐라, 크림 얼그레이, 보성 유기농 녹차"

 

매장내부

제가 앉은 자리입니다. 3인석은 이거 하나 있고, 나머지는 2인 자리가 2개 있습니다. 매장안이 아주 시원한 느낌이 들게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있습니다요. 가게 앞에 설악젤라또 간판 세워 놓은 것도 아주 빙하얼음마냥 시원해 보이네요.

 

(설악라인)양양쑥, (클래식라인)타히티 바닐라

있었는데 없었습니다..흔적만 남았네요.. 처음 먹은 두개는 설악라인 양양쑥과 클래식라인 타히티 바닐라입니다. 같이간 일행이랑 입맛이 잘 맞아서 일행은 양양쑥이 더 맛있다 하고 저는 바닐라가 더 맛있었습니다. 바닐라 향이 아주 크...물론 양양쑥도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젤라또가 젤리처럼 쫀득해서 젤라또인가요? 아주 쫀득하고 밀도가 높아서 맛있습니다. 찾아보니 젤라또와 아이스크림의 차이가 공기주입량이라고 하네요, 젤라또는 휘핑 시에 공기를 더 조금 넣어서 이렇게 쫀득하고 밀도가 높은 질감이 되는 것 같아요.

 

(설악라인)평창라벤더, (클래식라인)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ㅎㅎ이번에는 먹기전에 찍었습니다.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두번째 시킨 맛은 설악라인 평창라벤더, 클래식라인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입니다. 진짜 라벤더 향이 가득합니다! 클래식라인에 얼그레이가 따로 있긴 하지만 제가 다른데서 먹어본 얼그레이차맛 아이스크림에 진한 라벤더 향이 더해진 맛입니다. 라벤더 향이 나서 화장품처럼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리얼초콜릿, 진짜 리얼입니다ㅋㅋ초콜릿이라 함은 다소 평범하게 느낄 수 있는데 또 그런 클래식한 매력이고 당기는 맛이죠.

 

저는 강릉에 순두부 젤라또도 그렇고 이렇게 지방에 젤라또 맛집이 더더 맛있는 것 같아요. 우리 모두 식후 디저트 배는 따로 잖아요. 속초 오시면 맛있는 밥드시고 후식 젤라또도 꼭 드셔보세요~~

 

 

주소: 강원 속초시 번영로 105번길 13

영업시간: 11시~19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