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소비

[서산] 해미호떡 옆집 읍성딸기, 한일 지물포

by 소비전문가 2022. 6. 2.
반응형

한일지물포 읍성딸기, 한대야 만원 딸기

한일지물포 한대야 만원 딸기

여기는 포스팅을 계획했던 곳은 아니어서 가게 사진은 없는데, 대박적으로 성공했다 생각해서 포스팅에 남겨봅니다.

 

해미호떡 옆에 보면 딸기를 플라스틱 대야에 담아 놓고 만원에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지름 한 30cm 정도 되는 대야에 약간 솟을 정도로 담아 파는데(사진은 이미 절반 정도 먹은 상태) 다른 과일 없이 완전 딸기만 팔고, 가격이 싸서 눈에 띄었습니다.

 

이름이 한일지물포라는 곳인데 작년에도 해미호떡 갔다가 눈에 띄어서 살까 말까 하다 여행기간 내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안 샀어요. 올해도 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여행은 3박이라 그 기간 동안에는 다 먹을 수 있을 듯하여 사보았습니다.

 

근데 대박 맛있었어요. 향이 너무 좋아서 차에 싣고 다닐때 차 안에 딸기 냄새가 진동을 하고, 숙소에서 냉장고 문을 열 때마다 딸기 냄새가 퍼졌습니다. 

 

딸기가 조금씩 무른 데가 있었는데 제가 차에 3-4시간씩 싣고 다니기도 했고, 가격이 싼 거 보면 원래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먹는데 무리가 있을 정도는 아니어서 저는 달고 향긋하게 여행 내내 잘 먹고 다녔습니다.

 

가격이 싸서 사서 쨈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제가 태안여행을 1년에 한 번씩은 가는데, 갈 때마다 루트처럼 서산에 들러 호떡과 함께 또 구매할 만한 집인 듯합니다.

 

주소: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성마을2길 17-1

영업시간: (일요일 오전 10시 이용)

 

2022.06.02 - [서산 해미읍성 맛집] 골목식당 마가린 호떡, 해미호떡

 

[서산 해미읍성 맛집] 골목식당 마가린 호떡, 해미호떡

아직도 줄 서서 먹는 골목식당 솔루션 맛집 해미호떡, 마가린 호떡 태안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태안가는 길목에 서산이 있어요. 그래서 서산에 들러 해미호떡을 사서 갔습니다. 2020년도에

sobee.tistory.com

 

반응형

댓글